캐나다, 미국, 영국어학연수 지역 캠퍼스를 운영중인 글로벌 프랜차이즈형 EC어학원의 최근 홈스테이 프로모션과 숙소비 분납, 신규 기숙사 소식을 전달드릴게요!
EC어학원은 캐나다, 미국, 영국외에도 몰타, 아일랜드, 남아공에도 캠퍼스가 있습니다. 그 정도로 거대한 글로벌 명문 어학원이며, 이렇게 여러 국가에 캠퍼스가 있을 경우에 대부분 어학원들끼리 연합체 형식으로 운영되는 경우가 많은데, EC어학원의 경우 연합체가 아닌 모두 EC어학원입니다. 특히, 많은 학생들이 관심을 가지는 캐나다어학연수 토론토에는 토론토와 토론토+30으로 2개의 캠퍼스를 운영중입니다.
이렇게 거대한 글로벌 명문 어학원 EC어학원의 4월 국적비율 및 4월 소식은 해당 글을 눌러주시면 자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해당 글의 내용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EC어학원의 국적 비율도 상당히 다양하며 한국인 비율이 크게 많지 않습니다. 그 중에서도 영국'브리스톨'캠퍼스는 국적비율과 구성비율 모두 좋은 편입니다.
▶캐나다어학연수 EC어학원 홈스테이 무료 주수 프로모션안내
EC어학원의 6월 30일까지 적용되는 홈스테이 무료 주수 프로모션이 진행중입니다. 해당 프로모션은 어떤 지역이어도 상관없이 홈스테이 예약을 6월 30일까지 완료하면 적용됩니다. 12주시에는 2주 무료 / 24주시에는 4주 무료 / 48주시에는 8주 무료가 적용됩니다. 학업 시작일은 5월 1일 이후로 유효기간이 없으므로 당장이 아니더라도 EC어학원의 홈스테이를 등록하려고 생각중이시라면 6월 30일까지 미리 등록을 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겠죠?
▶캐나다어학연수 EC어학원 숙소 비용 분납 서비스 안내
EC어학원의 다음 소식으로는 숙소비용 분납 서비스 입니다. 기존까지는 일반 셰어하우스와는 달리 어학원 등록시 기숙사나 홈스테이를 사용할 경우 한꺼번에 모든 숙소비용을 지불했었습니다. 그렇기에 한 번에 내는 금액이 상대적으로 컸기에 많은 학생들이 부담을 가졌을 수도 있었는데요. EC어학원에서 12주 이상 학업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월별 분납 서비스를 적용한다고 합니다. 장기 등록하는 학생들은 상대적으로 한번에 내는 부담이 조금이나마 적어지겠죠?
▶캐나다, 미국어학연수 EC어학원 새로운 숙소 프로모션
EC어학원은 세계 곳곳에 여러 캠퍼스를 운영하는 만큼 각 캠퍼스별로 상당히 다양한 기숙사와 홈스테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미국 뉴욕 / 캐나다 토론토 / 캐나다 밴쿠버에 새로운 기숙사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새로운 기숙사를 제공하며 할인 프로모션도 혜택으로 제공하고 있는데요, 토론토의 다운타운 기숙사의 경우 주당 $100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거대 글로벌 EC어학원 프로그램 / 연수비용 문의는 유카스로 주시고, 추가 장학 혜택도 받아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