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워킹홀리데이는 여전히 감감무소식인 요즘..캐나다워킹홀리데이의 영향때문인지 캐나다 인턴쉽에 대한 문의가 상당합니다.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캐나다 워킹홀리데이 비자만이 캐나다에서 일을 할수 있다고 생각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캐나다워킹홀리데이 비자가 아니어도 일을 할 수 있는 VEC의 인턴쉽프로그램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VEC는 Vancouver English Center의 약자로 밴쿠버에 위치한 명문사설 어학원 입니다. 일반영어과정과 TOEIC/TOEFL/IELTS등의 시험준비과정, 발음교정수업 및 독해 어휘 등 다양한 수업을 진행하고 있는 VEC는 밴쿠버어학원들 중 국적비율이 좋은 어학원으로 손꼽힙니다.
밴쿠버엔 한국인이 많다..사실입니다. 하지만 학원내에서의 국적비율로 보자면 한국인 비율이 10%내외인 VEC는 단연 으뜸입니다.
이러한 밴쿠버 어학원 VEC에서 진행되고 있는 인턴쉽과정은 어떻게 진행되는지 궁금하시죠?
이제 일반 사설어학원에서 인턴쉽을 할 수 있는 기간이..얼마 안남았습니다. 2014년 5월31일까지 비자신청하신 분들은 기존과 동일하게 인턴쉽 과정을 이수 할 수 있으니 캐나다워킹홀리데이 기다리시다 지치신분들, 아직은 아니지만 캐나다 워킹홀리데이비자가 좌절되신 분들..미리미리 준비하시는것이 좋을 듯 합니다.
자 그럼 VEC 캐나다 밴쿠버 인턴쉽 랭귀지 코업 프로그램 소개해 드릴께요!
캐나다인턴쉽은 VEC에서 일정기간동안 비즈니스 영어를 공부한 후 공부한 기간만큼 캐나다에서 유급/무급으로 일을 할 수 있습니다. VEC 랭귀지 코업 프로그램의 목적은 비즈니스영어실력 향상 뿐만아니라 실질적으로 사용하고 캐나다 비즈니스환경에 대한 지식과 경험을 넓히기 위함입니다.
VEC의 어학과정중 Super Intensive 과정을 이수한 기간 만큼 인턴쉽을 실행할 수 있는 이 과정은 9:00~3:40 까지 어학과정을 진행하게 됩니다.
위의 도표로 보시면 이해가 조금 더 수월하시겠죠? 프로그램 기간이 짧을 수록 높은 영어레벨을 요구하게 됩니다. ^^
유급인턴쉽을 원하시는 분들은 24주 이상의 프로그램을 진행하셔야 하며 무급인턴쉽의 경우는 수업 기간에 상관없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VEC의 랭귀지코업 프로그램 즉 인턴쉽프로그램을 시작하기 전에 학생분들은 반드시 캐나다 코업비자를 취득해야 하며 캐나다 입국 후 Social Insurance Number(SIN)를 신청해야 합법적으로 일 하실 수 있다는 점 꼭 알두세요!
VEC 랭귀지코업 프로그램 / 인턴쉽 프로그램 2014년도 수업시작일
수업시작일이 위처럼 정해져 있으니 수업시작일에 맞춰 출국일을 결정하시면 되겠죠? 조금 더 저렴한 항공권을 구입하기 위해서는 미리 발권하시는것이 좋습니다.
캐나다에서 값진 경험과 커리어 쌓길 원하시는 많은 분들..지금 도전해 보세요! 잊지못할 캐나다생활을 경험하실 수 있는 기회입니다.
캐나다인턴쉽이 궁금하신 분들은 언제든지 유카스로 문의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