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측퀵메뉴열기닫기

지역별 어학원

지역

필리핀어학원 후기

제목

세부 유벡어학원에서의 생생한 연수후기

안녕하세요^^ 세부어학연수 전문유학원 유카스 에요~! 

 

[세부어학연수-유벡어학원]

 

세부어학연수

 

필리핀 세부 유벡어학원은 소수정원만을 모집하여 운영하는 소규어학원이에요. 영영학습이라는 유벡어학원만의 영어 학습 개선프로그램으로 잘못된 영어공부 학습 습관을 바로 잡게 해주며, 영어공부가 지루하다는 인식을 완벽하게 없애주는 것이 유벡어학원만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특히, 학생의 학습 성취와 능력에 따른 수업시간 양을 조절하여 관리되는 밀착 관리형 어학원이에요.^__^ 유벡어학원의 또하나의 특징이자 장점은 필리핀 어학연수에 대한 의심을 품는 분들을 위한 단기 체험 프로그램이랍니다!!ㅎㅎ

 

 

▷ 세부어학연수 유벡어학원 단기체험 프로그램이란?

 

 

 

세부어학연수

 

 

[세부어학연수-유벡어학원 액티비티 후기]

 

UBEC어학원에서는 한달에 한번씩 학생들을 위해 당일치기로 가볍게 여행을 간다. 2월달에는 학원에서 호핑을 주최했었는데 이번기회에 나도 호핑을 경험해보고 싶어 액티비티 활동을 참가하게 되었다. 이번 2월의 당일치기 여행은 힐링뚜완과 날로수완이였는데 학원 사람들과 단체로 가서 그런지 1500페소(약 4만원)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호핑과 점심을 즐길 수 있었다.  



세부어학연수

 

우리는 학원에서 대절한 차를 타고 막탄 섬으로 간 뒤 그곳에서 배를 타고 섬으로 들어갔다. 첫 정착지인 힐링뚜완에서의 호핑은 뭍에서 하는 호핑이라 돌이 많았기 때문에 너무 자주 부딪혔었고 해파리 때문인지 몸이 너무 따가워서 호핑을 충분히 즐기지 못했었다. 나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도 몸이 따가워서 약속된 시간보다 빨리 나왔었고 우리는 조금 대기하다가 다같이 점심을 먹으러 갔다. 점심메뉴는 바비큐였는데 다양한 종류의 닭꼬지와 해산물이 준비되어 있엇다. 물에서 수영을 한후라 나는 너무 허기져서 음식들을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었고 실제로도 충분히 맛있었던 음식들이었다. 뿐만 아니라 현지인분들이 연주해주는 한국 트로트는 우리를 충분히 즐겁게 해주었다.

 

세부어학연수

 

우리는 점심을 다 먹고 또다른 목적지인 날로수완으로 배를 타고 이동했다. 날로수완은 발이 닿지않는 수심이 꽤 깊은 곳으로 사람들 또한 적어서 자유롭게 호핑을 즐길 수 있었다. 물안경을 끼고 물속에 잠수해서 본 바닷속의 광경은 정말로 아름다웠었다. 만약 다음에 한번 더 필리핀에 오게 된다면 그때는 이곳에서 스쿠버 다이빙을 즐기고 싶다. 이번 여행이 끝난 후 마지막으로 나와 친구들은 함께 마사지를 받고 이날 하루동안 쌓였던 피로를 풀 수 있었다. 

 

세부어학연수

 

나는 여기 오기전엔 필리핀에서는 공부만 해야 한다는 압박감을 가지고 있었지만 이곳에서 생활해보니 과하지 않을 정도의 간단한 나들이를 가거나 한달에 한번쯤 여유를 가지고 여행을 가는 것도 나쁘지 않다는 걸 느낄 수 있었다. 만약 이러한 기회를 공부를 해야 한다는 이유만으로 즐기지 않았더라면 나의 연수생활은 재미없고 후회만이 남는 생활이였을 것이다. 이제 얼마남지 않은 필리핀 생활이지만 소중한 친구들과 호핑까지 즐겼으니 이제 후회는 없다! 앞으로 남은 연수생활 동안은 더욱 더 학원 생활에 전념해야겠다! 파이팅!

 

 

[세부어학연수-유벡어학원 연수후기]

 

한국에서 떨리는 마음을 안고 필리핀으로 출발한 날이 엊그제 같은데 어느덧 연수가 6주째를 접어들고 있다. 난 약 6주간, 유벡어학원에서 어학연수를 하며 많은 경험과 추억을 쌓을 수 있었다. 혼자 떠나왔을 때 내가 과연 이곳에서 잘 적응할 수 있을지 많은 걱정을 하였지만 처음 걱정과는 달리 유벡어학원에서의 철저한 관리덕분에 충분한 영어공부를 할 수 있었다. 이제는 어학원에서의 하루하루가 너무나도 빨리 지나간다.

 

내가 유벡어학원을 선택한 이유스파르타 과정이라는 것과 1대1 수업에 집중되어 있다는 점 때문이었다. 내 수업은 1대1수업 6시간 /그룹수업 2시간으로 진행되었는데 1대1 수업은 한 수업당 약 2시간씩 진행되었으며 Speaking, Writing 마다 레벨에 맞는 수업을 들었다. 각 수업의 선생님들께서는 항상 학생들을 배려 해주며 학생들이 원하는 수업의 진행을 위해 매 수업마다 철저한 준비를 해주셨다. 이러한 배려 덕분에 나는 선생님들과 조금 더 편하게 대화할 수 있었으며 영어회화에 대한 자신감을 키울 수 있었다.

 

이외에도 수업이 끝난 후 스파르타 학생들에 한해 매니저님의 감독하에 세시간 동안의 자습이 진행되었다. 아침 8시부터 밤 10시까지 총 13시간의 과정이 처음엔 많이 힘들었지만 이러한 과정이 없었더라면, 나는 제대로 공부하지 않았을 뿐더러, 지금만큼 성장할 수도 없었을 것이다. 특히, 학원에서 시행하는 노하우 학습은 나에게 많은 도움을 주었다.

 

노하우테스트는 매주 금요일마다 테스트를 보고 그 결과에 따라 통과 또는 탈락되었었는데 나는 혹시나 내가 통과하지 못할까봐 항상 긴장되고 부담되었지만 그 긴장감과 부담감 때문에 더욱 열심히 소리내어 연습했었다. 그래서 그런지 덕분에 영어와 조금 더 익숙해 질 수 있었던 것 같다.

 

이제 나는 8주간의 연수 중 겨우 2주정도만이 남아있다. 8주라는 짧은 기간의 연수였지만 이곳에서 평생 잊지못할 추억과 친구들을 만들 수 있었다. 특히 영어뿐만 아니라 유벡어학원에서 연수하고 있는 가지각색의 경험과 꿈, 목표를 가지고 온 다양한 연수생 분들을 통해 많은 것을 깨닫고 배울 수 있었다. 그들의 꿈을 향한 열정은 나를 더욱더 분발하게 만들어주었고 열심히 공부할 수 있도록 해주었다. 나는 앞으로도 유벡어학원에서 배운 열정을 잊지 않고 열심히 나아갈 것이다. 파이팅!

 

여담으로 필리핀에서의 과자는 나에게 천국이였다. 학원 앞에서 5분거리에 JY라는 몰이 있는데 그곳에서 본 과자 진열대는 아직도 잊지 못한다. 한국과 차원이 다른 수많은 과자들의 종류는 아마 평생 잊지 못할 것이다. 여기서 후회되는 점이 단 한가지 있다면 그것은 이곳의 과자를 모두 즐기지 못한 것이다. 이곳에 오는 많은 분들도 필리핀의 과자를 맛보길 권한다. 이곳의 과자는 아주 다양하며 맛있다.

 

[세부어학연수-유벡어학원 신입생 및 졸업생]

 

세부어학연수

 

필리핀 세부어학원들은 매주 월요일 수업이 시작되어 매주마다 신입생과 졸업생들이 배출되고 있는데요. 새롭게 유벡어학원을 찾은 신입생들은 새로운 환경에 대한 설레임과 긴장감이 섞여 있는 듯 하며, 졸업생들은 그동안 세부 유벡에서의 생활을 정리하며 아쉬움을 달래는 듯 하네요!!ㅎㅎ

 

 

[세부어학연수-유벡어학원 등록가능일]

 

세부어학연수

 

위에 설명드렸다시피 세부어학원들은 매주 월요일 수업 시작으로 매주 입학이 가능한데요!~ 2월에는 필리핀어학원의 성수기가 끝나면서 필리핀어학원들의 등록가능일이 여유가 있어진답니다. 유벡어학원의 경우도 예외는 아닌데요~! 단, 명심해야 할점은 필리핀어학원들의 등록가능일은 실시간으로 변동되니 등록일이 여유가 있다하더라도 세부어학연수를 계획중이시라면 출국예정일로 부터 3개월 전부터 준비를 시작해야 한답니다.!! 

 

세부어학연수

세부어학연수 유벡어학원의 등록방법 / 장학혜택 / 학원시설 등 문의는

유카스 운영자의 카톡 아이디를 추가 하시면 실시간으로 무료 상담 가능하답니다!!

 

0

0

첨부파일 다운로드:

유카스 오시는 길!!  


지하철 1호선 종각역에서 오실 수 있습니다.

피로엔 박카스! 어학연수/유학 그리고 워킹홀리데이는 유카스 !!!

한사람 한사람의 개성과 능력 그리고 목적에 적합한 어학연수/유학/워킹홀리데이를 안내 해 드립니다.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인쇄하기
 
스팸방지코드 :
  1    2    3   다음 페이지로 이동 마지막 페이지로 이동
하단로고

 

유카스 유학원 (유학카스텔로)대표: 김재민ㅣEmail: ucas@ucas.co.kr

사업자 번호: 101-11-10205 ㅣ 통신판매신고번호: 2015-서울 종로-0559

직업정보제공사업신고 번호: 제2016-22호ㅣ 직업상담사 번호: 2022-06-820571

주소: 서울시 종로구 청계천로 71 계원빌딩 10층 1004호ㅣTEL: 02-734-0550

Copyright (c) 2011 UCAS Uhak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