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명문대학교에서 보내는 알찬 여름방학 영어캠프 @ 토론토 대학교에서 진행되는 청소년 어학연수
캐나다 토론토 대학교는 온타리오주에 위치한 명문대학교입니다.
12세부터 17세까지 진행가능한 이번 캠프는 영어와 액티비티를 겸비한 최고의 프로그램입니다.
캠프가 진행되는 기간동안 학생숙소에서 지내게되며 다양한 국적의 학생들과 어우러져 새로운 체험을 하기에 적합한 캠프입니다.
주당 15레슨의 영어수업과 방과 후 액티비티까지 알차고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는 캐나다 여름방학 영어캠프는 수년간의 노하우로 채워진 프로그램과 다양한 액티비티로 진행되어 새로운 문화체험 및 영어실력 향상에 많은 도움을 주게 됩니다.
매일 오전에는 영어수업을 받으며, 오후에는 흥미를 유발하기에 충분한 액티비티를 진행합니다. 여름캠프 프로그램 스케줄을 확인해보세요!
특히 국적비율이 좋은 ESC의 토론토대학교 영어캠프는 영어사용 빈도수가 높은 액티비티들로 구성되어 학생들은 액티비티를 진행하면서 향상되는 영어실력을 느끼기에 충분합니다.
학생들의 영어실력 향상에 촛점을 두는 ESL수업은 문법과 커뮤니케이션으로 크게 나누어 수업을 진행하며 도착 후 레벨테스트에 따라 반이 구성됩니다.
매일 진행되는 액티비티 외에 주말에 진행되는 액티비티 또한 다양한 ESC 여름방학 영어캠프는 캐나다의 수도 오타와 여행 및 나이아가라 폭포, 원더랜드, 하이킹, CN타워 방문등 다양한 볼거리와 할거리들을 학생들에게 제공합니다. 이 모든 비용은 캠프 비용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캠프는 길지 않은 기간동안 진행되지만 아이들이 경험하고 오는 것들은 상당히 많습니다.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길수 있는 이 기간동안 영어외에도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큰 캠프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캐나다 명문대학인 토론토 대학에서 진행되는 것 또한 큰 장점 중 하나가 되겠죠? 학생 숙소는 토론토 다운타운에 위치하고 있으며 토론토 대학교와 도보로 걸어서 5분 정도의 거리에 있기 때문에 등하교가 용이합니다.
24시간 숙소에 상주하는 학교 스텝과 아이들의 안전을 지켜주는 가드가 항시 대기하고 있기 때문에 숙소생활 또한 안전하게 지낼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캠프기간동안 지내게 되는 학생 숙소를 보여드리겠습니다.
매일 3식이 제공되며, 매주마다 청소와 침대시트교환이 이루어 지며 수건 및 침구가 제공 됩니다. 무료 인터넷사용은 물론 학생들이 휴식시간을 보낼수 있는 라운지에 TV 및 게임룸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국적의 학생들과 함께 어우러져 지낼수 있으며, 다양한 액티비티로 새로운 문화체험까지 접해볼 수 있는 이번 캠프의 비용 및 자세한 내용을 다시한번 요약해드리겠습니다.
◈ 2014 캐나다 토론토대학교 ESC 여름방학 영어캠프 내용◈
- 캠프 기간 : 2014년 6월 15일 ~ 8월 17일 (총 9주 / 최소 2주부터 등록가능)
- 참가 연령 : 12세 ~ 17세까지
- 캠프 비용 :
※캐나다 토론토에 현지 지인이 있으신 경우 즉 숙소이용을 안해도 되는경우는 Self-Arranged비용으로 보시면 됩니다.
- 캠프 불포함 내역 : 항공, 개인용돈
학업에 지친 우리 아이들에게 평생 잊지못할 경험을 선사해 주고 싶으시다면 언제든지 유카스로 문의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