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농장 작물에 대해서 이어서 알아보는 시간입니다. 케언즈 인근의 망고-라이치가 있는 농장 지역에서 역시 함께 대표하는 작물인 아보카도를 살펴보겠습니다. 그리고, 해당 작물 외에 기타 지역에서 여러분들이 잘 아시는 것도 있지만, 모를 것 같은 수확 작물들을 살펴보겠습니다`!
지난번 망고-라이치 외에 호주 농장 정보를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타고 가시면 됩니다!
▶ [워킹홀리데이] 호주 농장
- 바나나
농장 정보
- 바나나 농장 포지션별
- 농장 급료 체계
- 사탕 수수 농장
- 망고, 라이치
- 지역별
농장 정보
▣ 아보카도
⇒ 이건 아~마도 웰빙 열풍에 직접
찾아보시지 않으셨다면, 거의 못 보셨으리라
생각되는데요~ 호주에서도 이 과일 자체로 사지 않는한 보시지 못 하셨을것 같네요~
저는 처음에 오이의 한 종류인 줄 알았습니다~!!??
약간 말랑말랑 한데요, 껍질을 벗기고, 안에 연한 초록색을 띄는 부분을 먹는 과일입니다. 제
입맛에는 굉장히 맛있었어요. 부드러운 맛에 향도 좋습니다. 호주에서는
스시에 많이 넣어 먹거나, 샐러드에도 넣어서 먹습니다.
⇒ 생긴게 상당히 특이하죠? 가운데 씨앗은 안 먹는 부분인데, 꽤 큽니다.
⇒ 오이나 레몬을 생각나게 하는 자태!?
앞에 두 작물과 마찬가지로 나무에 열린 열매를 수확해야 합니다. 크기도
비교적 있고, 망고와 비슷한 껍질부분을 가지고 있는 만큼, 수확자체의
난이도는 어렵지 않은편 입니다.
⇒ 이건 정말 길쭉한데요~ 거의 망고처럼 수확한다 생각하면 됩니다.
▣ 사과
⇒ 사과는 다들 아시죠? 특별한 설명이 필요없는 나무에서 수확하는 과일이죠
▣ 배
⇒ 배입니다! 모양이 약간 호리병 같죠? 역시 나무에서 수확하는 과일입니다.
▶ 세가지
작물들은 모두 나무에서 열리고, 나무에서 바로 수확하면 된다는 공통점이 있었습니다. 대부분 나무에서
수확하는 작물들은 이런 형태인데요, 몇 명으로 구성된 팀이 해당 작물을 바구니에 수확해서 가져오는 식입니다.
▣ 브로콜리
⇒ 브로콜리도 호주에서 수확하는 종류 중에 하나입니다.
▣ 생강
⇒ 여러분이 아시는 생강가루는 이런 뿌리같은 부분을 잘게 빻은 가루라는 사실!
▣ 양파
⇒ 양파야 부연설명 없이 모두 잘 아시리라 생각됩니다!!
▣ 토마토
⇒ 토마토 산출량이 꽤 많습니다. 토마토 농장이 꽤 있습니다!
▶ 네가지 작물들 중에 호주에서 산출량이 많지 않은 작물도 있는데요, 일부러 모아 보았습니다. 네가지 모두 나무가 아닌 밭에서 수확하는 작물입니다. 그만큼 숙이고 일을 해야 하기에 상당히 육체적으로 힘든 수확 작물입니다.
▶ 이러한 수확작물들은 대부분 성과제로 운영됩니다. 수확만 해서 모으면 되는 만큼, 다른 포지션은 거의 없이 픽커(Picker)포지션만 많습니다. 대부분 수확한 한 바구니(Piece)당 금액으로 계산되는데요, 링크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시급제인 곳에서 일하시는게 더 안정적이십니다.
▶ 과일 특유의 향과 농약 물질 등 때문에 알러지가 나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고, 그것 때문에 힘들어 하는데 긴 옷을 꼭 챙겨가야 합니다!!
▶ '유카스'는 이렇게 여러 정보를 항상 파악하고, 시급제 농장만 연결해 드립니다. 이러한 시급제 농장만 연결해 드리며, 농장 일자리만 전문적으로 연결해드리는 프로그램을 운영 중 입니다.
▶ '유카스'를 통해 간 호주 워킹홀리데이 농장 일자리 카톡 후기 ~!
(글을 누르시면 링크로 이동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