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최대의 도시
캐나다 토론토는 캐나다에서 가장 큰 도시로 북미를 포함하여 네번째로 큰 규모를 자랑합니다. 경제, 통신, 엔터테인먼트 등으로 캐나다 다른 도시를 리드하는 존재이며, 이로 인해 많은 유학생들이 선호하는 유학거대 도시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토론토의 매력
1. 대규모 도시
토론토는 뉴욕이나 시카고 같은 미국의 대도시와 가깝기 때문에 토론토의 자연의 규모 또한 큽니다.
토론토의 인구는 Toronto 중심부와 그 부근 포함 550만명으로 캐나다 다른 도시와 비교해도 상당한 규모인것을 알 수 있우며, 인종의 모자이크라고 불리울 만큼 이민자들의 천국임을 분명하게 보여줍니다.
또한 캐나다 토론토는 캐나다 5대 은행의 본사가 토론토에 있을 정도로 비지니스의 중추라고 보시면 됩니다.
2. 엔터테인먼트의 도시
토론토는 북미에서 두번째로 엔터테인먼트의 질이 높다고 평가됩니다. "북쪽의 뉴욕"으로 불리울 만큼 많은 브로드웨이 뮤지컬이나 오페라, 오케스트라 그리고 전위예술 등을 활발하게 개최하고 있습니다.
전통 서양 연극에서 거리예술과 같은 사람들의 흥미를 끄는 다양한 예술에 둘려싸여 생활하기 때문에 유학생활이 지루할 틈이 없습니다.
3. 교외에 펼쳐진 대자연
토론토 중심부는 현대적인 무수히 많은 건물에 둘러싸여 있지만 교외로 발길을 돌리면 장엄한 대자연이 펼쳐져 있습니다.
세계 유산중 하나인 나이아가라폭포와 오대호 등 한국에서는 좀처럼 맛볼 수 없는 거대한 스케일의 대자연을 만끽 할 수 있습니다.
4. 토론토는 캐나다 다른 도시와 어떻게 다른가?
토론토가 캐나다 다른 도시와 다른 점은 도시적이고 현대적이며, 대규모라는 점 입니다.
그 때문에 세계 각국 90개 이상의 민족의 이민자들이 많이 거주하고 있습니다. 거리에 코리아타운, 차이나타운, 리틀이태리, 아랍, 브라질, 포르투갈, 스페인등 다양한 커뮤니티가 거리에 넘쳐있습니다.
5. WHY Toronto?
토론토는 큰 규모만큼이나 캐나다 어학연수의 메카답케 어학원들도 다양해 유학으로도 유명세를 타고 있습니다. 버릇이나 사투리가 없는 깨끗한 영어사용으로 세계 각국에서 모인 다양한 사람들이 말하는것을 들어볼 기회가 많으며 토론토에서 지내면서 느끼게 되는 진정한 의미에서의 세계에서 통용되는 영어를 배울 수 있습니다. 토론토는 다양한 국적비율과 동양인이 적다라는 점에 있어 한국에서 어학연수를 준비하는 분들에게 큰 매리트를 느끼게끔 해주는 곳입니다.
캐나다어학연수가 궁금하세요? 토론토 어학원 비용이 궁금하세요?
바로 유카스에 문의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