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측퀵메뉴열기닫기

유카스유학원은?

유카스 (유학카스텔로) 유학원은

전문 유학원 입니다.

2003년 부터 시작된 유학원 업무를 바탕으로 한 경험과 노하우로 국가별 1:1 맟춤 상담을 통해 최적의 유학 플랜과 비자 진행을 설계 해 드립니다. 
유카스 유학원의 전문 상담원과의 1:1 상담 한번이면 확인 가능 하십니다.  


유카스 (유학카스텔로) 유학원은

정직 합니다.

유카스 유학원은 학비 보장 제도를 통한 학비 안전 시스템은 물론이며 
학교 선정 시에도 수익금을 많이 준다거나 혹은 무조건 비싼 학교를 권해 드리지 않습니다.
또한 개인적인 상황상 환불 요청 시에도,
유학원 자체 규정이 아닌 신청 하신 해당 학교 혹은 어학원의 규정에 의해 환불이 진행 됩니다. 
따라서, 학교 규정과 유카스 유학원 환불 규정이 모두 적용 되어 환불을 납부 하신 금액과 차이가 크게 조금만 돌려 받거나, 받지 못하는 상황은 발생 하지 않습니다. 



유카스 (유학 카스텔로) 유학원은

열정 입니다.

유카스 유학원에서 상담을 받으신다면 배는 든든하게 채우고 방문 주시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학교 정보는 물론 생활 정보 그리고 영어 공부 방법까지 전문 카운셀러의 열정 및 에너지를 느끼 실수 있을 겁니다.
한번의 상담으로 끝이라 생각 하시면 오해 입니다.
마지막 상담을 하게 되는 출국 오리엔테이션은 2시간에서 3시간을 예상 하셔야 합니다. 
첫 상담만 관심 가지고 이미 등록이 되었다고 마지막 상담인 출국 오리엔테이션을 등한시 하지 않으며 오히려 더 많은 시간을 할애 합니다.
유카스 유학원의 활기찬 기운, 열전 및 에너지를 상담을 통해 느껴 보세요.


유카스 (유학카스텔로) 유학원은

선배의 조언  입니다.

인생을 살면서 많은 고민과 결정을 반복 하게 됩니다.
지금 그 많은 고민 중 하나가 유학 및 어학연수를 결정 할 때 라고 생각 합니다.
경험 하지 못한 곳에 대한 두려움 그리고 불확실성 그래서 오는 불신.
유카스 유학원은 영리 단체 이지만 물건을 팔듯이 장사를 하지는 않습니다.
가족이나 부모의 입장으로 혹은 친구나 선배의 입장으로 개개인의 연수 혹은 유학 목적에 맞게 상담을 드립니다.  


유카스 (유학카스텔로) 유학원 

진심 입니다.

유카스 유학원이 최고의 유학원이냐고 여쭤 보신다면 잠시 답을 머뭇 거리겠습니다.
하지만 유카스 유학원이 고객 한 분 한 분에게 최선의 케어를 다하는 유학원이냐고 여쭤보신다면 망설임 없이 바로 그렇다고 대답 하겠습니다.
감히 장담 드립니다.
유카스 유학원은 고객 개개인에게 최대한 케어를 해 드리는 최고의 유학원 입니다.
앞으로도 진심을 다하는 유카스 유학원이 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큰 고심 끝에 결정 하신 어학연수와 유학을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도록 
유카스 유학원에서 도와 드리겠습니다.

유카스 유학원은 단순 유학 플랜만을 제공 해 드린다는 생각이 아닌 
고객과 함께 미래를 설계 한다는 정신으로 고객 한분 한분 소중하게 생각 하는 정신, 
유카스의 정신입니다.


유카스 유학원의 차이!
무료 상담 한번이면 확인이 가능 합니다.


유카스 (유학카스텔로) 유학원 가족 일동 






 

 

하단로고

 

유카스 유학원 (유학카스텔로)대표: 김재민ㅣEmail: ucas@ucas.co.kr

사업자 번호: 101-11-10205 ㅣ 통신판매신고번호: 2015-서울 종로-0559

직업정보제공사업신고 번호: 제2016-22호ㅣ 직업상담사 번호: 2022-06-820571

주소: 서울시 종로구 청계천로 71 계원빌딩 10층 1004호ㅣTEL: 02-734-0550

Copyright (c) 2011 UCAS Uhak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