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캐나다, 미국어학연수로 모두 선택할 수 있는 글로벌 프랜차이즈형 EC어학원의 국적비율 및 최신소식을 전달드립니다. EC어학원은 영국, 캐나다, 미국외에도 몰타, 아일랜드, 남아공에도 캠퍼스가 있을 정도로 정말 거대한 글로벌 명문 어학원입니다. 캠퍼스가 많고 거대한 규모를 가지고 있기에 많은 학생들을 다룬 최적화된 시스템과 검증된 선생님들의 높은 질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미국어학연수 미국 EC어학원 캠퍼스 4월 기준 국적비율>
미국어학연수 EC어학원은 미국내에 8개의 캠퍼스가 있습니다. 뉴욕캠퍼스의 경우 한국인 17% 비율로 두번째로 높으며, 나머지 7개 캠퍼스의 경우 한국인 비율이 높지 않은편 입니다. 글로벌 거대 어학원인 만큼 다양한 국적의 학생들과 자연스럽게 어울릴 수 있는 환경이겠죠?
<캐나다어학연수 캐나다 EC어학원 캠퍼스 4월 기준 국적비율>
캐나다어학연수 EC어학원은 캐나다에 4개 캠퍼스가 있습니다. 미국에 비해서 한국인 비율이 대체적으로 높은 편입니다. 토론토-밴쿠버는 한국인 비율이 20%이상이네요. 다만, 밴쿠버는 스위스 비율이 15%로 상당히 높은 비율을 보여줍니다.
<영국어학연수 영국 EC어학원 캠퍼스 4월 기준 국적비율>
영국어학연수 영국 EC어학원은 총 7개의 캠퍼스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가장 높은 지역이 옥스포드 캠퍼스로 12%의 국적비율을 보여줍니다. 대체적으로 모든 캠퍼스가 한국인 비율이 낮으며 좋은 비율을 보여줍니다. 다만 축구팀 맨체스터 시티의 영향인지 맨체스터 - 브라이튼 - 캠브리지 캠퍼스는 사우디 아라비아의 비율이 상당히 높은점이 인상깊습니다. 서부 해안 휴양 도시인 '브리스톨'의 캠퍼스는 국적비율과 구성비율도 상당히 좋네요!
<글로벌 EC어학원의 새로운 프로그램 - EC@Home 프로그램>
글로벌 EC어학원은 선정 기숙사에서 거주하는 학생들을 위하여 추가적인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하네요! 현재는 미국어학연수 및 캐나다어학연수의 학생만 대상이 됩니다. 해당 프로그램은 EC선생님이 학생들에게 직접 찾아가서 숙소에서 또는 도시를 돌아다니며 주당 무료 4시간의 추가 수업이 제공됩니다.
해당 혜택은 현재 아래 4곳의 지정 숙소를 이용하는 학생에게 해당됩니다.
적용 : 보스턴(North End) / 샌디에이고(Bay Pointe) / 마이애미(The Loft) / 밴쿠버(APT Living)
해당 숙소를 이용중인 학생들은 꼭 사전 예약을 해야 정상 등록되어 선생님과의 해당 수업이 진행된다고하니 이 점 주의하셔야 하겠습니다. 진정한 학원을 벗어난 찾아가는 추가 수업이네요!
글로벌어학원 EC어학원 3월 국적비율 및 소식 보기 <<
미국 샌프란시스코 EC어학원 숙소 변경사항 안내 보기 <<
글로벌 EC어학원 프로그램 / 연수비용 / 미국비자 관련 내용은 언제든지 유카스로 문의주세요!
또한, 유카스 자체 장학 혜택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